유어마인드가 주최하고 무대륙에서 열리는 제4회 언리미티드 에디션에 딴짓의 세상이 참여합니다. 기존에 소개했던 <ICELAND TRAVEL> 전권의 거의 마지막 수량과 포스터가 할인판매되고, 구입시 엽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두번째 독립출판물인 <31days 807.3km>도 최초로 공개됩니다. 신권 역시 이후 독립출판 서점에서 판매될 금액보다 조금 할인되어 판매될 예정입니다. 새로 딴짓을 위한 명함도 만들었구요.


그런데 혼자 참여하면 되게 심심할 것 같아서... 친구들을 꼬셨어요.


....근데 꼬셔졌다!


그래서 딴짓의 세상과 함께 친구들의 프로젝트 결과물도 함께 소개되고, 판매될 예정입니다. 우선 "키치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신명수군(저와 함께 사소한 스튜디오의 구성원이기도 합니다)은 <경상도사투리학습서>를 소개하고 판매합니다. 정말 재미있는 책입니다. 윤성혁군은 "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줄 알았지"라는 이름으로 '투개월 다이어리'를 판매하고, 차세진양은 "따땃-해요"라는 이름으로 '어디 한 번 웃겨볼까'카드와 '컵받침 메모'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친구들이 각자의 이름으로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할지 아닐지는 저도 모릅니다. 다만 무언가 만들고 만나고 싶었던 생각들을 '함께' 실천으로 옮기게 되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얼마나 즐거운지 모릅니다.


언리미티드 에디션은 자가출판 작업을 시작하면서부터 참여해보고 싶었던 행사고, 그래서 시기적으로 좀 자제해야 하는 시기지만ㅎ 무리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친구들이 행사장을 지키거나, 어슬렁 거리면서 구경다니고 있을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어떤 책들을 만날 수 있을까 기대가 되기도 하고, 엄청 돈을 많이 쓰게 될 것 같아 걱정도 되네요...


게릴라 식으로는 트위터(@WorldofDDanjit)나 페이스북(facebook.com/WorldofDDanjit)에서 소식을 전하겠지만, 간간히 판매 물품 정보나 전시 상황도 전할 수 있으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셔서 딴짓의 두번째 작업물도 보시고, 친구들의 프로젝트도 응원해주세요. 주말에 뵙겠습니다!




제 4회 언리미티드 에디션

주최: 유어마인드 (http://www.your-mind.com)

시기: 2012년 11월 17일(토)-18일(일) 오후 2시-9시

장소: 합정동 무대륙 (http://www.mudaeruk.com)

공식 홈페이지: http://unlimited-edition.or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