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성장영화팬진 <THE SUMMER> 01호 "월플라워"편을 재발간하며 이를 기념해 <월플라워> 상영회를 개최합니다.



일시: 2월 9일(금) 오후 8시 10분

장소: 필름포럼 2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성산로 527 (대신동 85-1 하늬솔빌딩 A동) 지하1층)

상영포멧: 블루레이(한글자막)

가격: 15,000원 (영화티켓, 팬진 <THE SUMMER> 01 "월플라워"편 1권(6000원 상당), 페이퍼굿즈 포함)



<월플라워> 상영회 신청

오픈: 1월 31일(수) 오후 5시 30분


▩ 예매과정

①  신청폼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②  신청폼 제출 후 안내되는 계좌번호로 (신청인원)x15,000원을 입금해주세요.

③  입금 순서대로 예매완료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입금 후 문자 수신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④  2월 1일(목): 입금 순서대로 좌석 선택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신청자는 문자 답신으로 좌석을 선택합니다.)

⑤  2월 6일(화): 티켓 수령 및 입장에 대한 최종 안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⑥  2월 9일(금): Welcome to the island of misfit toys! 



▩ 환불 안내

- 상영 하루 전(2월 8일, 목)까지 환불 가능합니다. (입금 순서대로 좌석이 배정되며 대관료를 함께 부담하는 기념 상영회라는 점을 감안해 주세요. 가능하면 취소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청시 일정을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상영 관련 안내, 유의사항, 변경가능성 안내

- 9일 필름포럼의 상영시간표가 확정 전이라, 상영시간이 십여분정도 '늦어질' 가능성이 희박하게나마 있습니다. 이 경우 2월 5일 전에 미리 안내드리겠습니다. (상영작중에 러닝타임이 긴 작품이 없어 아마 무리없이 8시 상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 팝업시네마를 통한 소규모 상영회 허가를 받아 정식으로 상영합니다.

- 블루레이 타이틀로 상영하며, 사전에 영사테스트를 가질 예정이나 영사사고를 대비해 파일상영도 준비됩니다.

- 입장권 배부와 함께 굿즈를 증정하며, 상영 전후로 별도의 토크, 행사는 없는 상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