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ummer Archive는 성장영화 팬진 <THE SUMMER>와 연계되어 기획된 프로젝트 입니다. <THE SUMMER>가 개인의 선호로 결정된 성장영화를 한 편씩 다루고 있다면, Your Summer Archive는 당신이 아끼는 성장영화의 여러 순간을 모으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성장영화(드라마)의 순간을 알려주세요. 이 영화가 ‘성장영화’로 분류되는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당신이 영화에서 느낀 ‘성장’의 순간들이 있다면 그 장면과 대사를 듣고 싶습니다. 보내주신 내용은 텀블러 페이지를 통해 공유되었다가 2015년 하반기 <THE SUMMER> 특별판으로 엮일 예정입니다.


참여방법

1. http://yoursummerarchive.tumblr.com/submit 으로 접속하세요. (가입/로그인하실 필요 없습니다)

2. 좋아하는 성장영화(드라마), 손꼽는 장면과 대사를 적어주세요. (가능한 구체적인 장면/대사를 적어주세요)

3. 텀블러 로그인 상태이실 경우 닉네임, 이메일을 적어해주세요.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필수입력항목 입니다)


대사와 장면이 반드시 일치할 필요는 없고, 둘중에 하나만 꼽으셔도 무방합니다.
# 해당 장면에 대한 스틸컷을 가지고 계신다면 포스팅 유형을 '텍스트>사진'으로 바꾸어 사진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http://yoursummerarchive.tumblr.com/


닉네임으로 포스팅되며, 이메일을 통해 추후 책으로 만들어질 경우 연락을 드립니다.
제가 접하지 않은 영화라서 감상/이해가 필요하거나, 이미지를 구하기 어려울 경우 포스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취지에 맞지 않을 경우 포스팅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