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언리미티드 에디션 - 서울아트북페어 2016

8TH UNLIMITED EDITION - SEOUL ART BOOK FAIR 2016


언리미티드 에디션 – 서울아트북페어(UNLIMITED EDITION – SEOUL ART BOOK FAIR)는 2009년 1회를 시작으로 매년 진행되어 온 아트북페어, 독립출판의 시장입니다. 일반적인 홍보와 거리를 두는 독립출판과 그 제작자들이 일년에 한 차례 각자의 목소리로 자신의 책에 대해 말하고 판매하는 시간입니다. 작가/제작자와 관람자가 ‘직접 판매 부스’를 매개로 만나고, 프로그램과 특집을 통해 자발적으로 만들어진 책들이 그해 어떤 양상으로 존재하고 있는지 조망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1월 25-27일(금 - 일)

일민미술관 1 - 3층

주최, 주관 | 유어마인드

후원 | 일민미술관, 서울문화재단,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경영지원센터, 문화가 있는 날, 산돌구름, Aesop

홈페이지 | http://unlimited-edition.org


11월 25일(금) 12시-9시

11월 26일(토) 10시-3시

11월 27일(일) 11시-8시




올해로 5년째 참여하는 언리미티드 에디션은 독립출판 작업자로서 일년이라는 시간과 작업 주기의 기준이 되는 큰 이벤트입니다. 게다가 올해는 <녹색 광선> 번역서 발간이라는 큰 규모의 프로젝트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특별히 두근거립니다. 협업해주신 분들 모두 너무 멋진 작업을 해 주셨기에, 기쁘고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책을 소개합니다. 여기에 더해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굿즈 BIFFxMAKERS에 참여해 만든 작업 중 <너무 많은 영화 카드>와 <영화제 극장 의자에 앉아>와 2013년부터 발간하고 있는 성장영화 팬진 <THE SUMMER> 04 "빌리 엘리어트"편과 특별판 <(YOUR) SUMMER>도 판매합니다. <THE SUMMER>를 시작으로 영화와 관련된 작업을 했던 것들이 추가되면서, 올해는 영화에 대한 작업으로 채워진 부스가 되었습니다. 2층 C-37부스(2층 입장에서 정면 끝의 부스)에서 뵙겠습니다.




* 모든 책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 3일간 운영 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일부 부스만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딴짓의 세상]은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 주최측에서 제공하는 관람가이드(http://unlimited-edition.org/visit)와 행사장 주변 편의시설 지도(https://goo.gl/qfRXkg)를 미리 체크하고 오시면 편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