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1년 6월 9일 시작한 [딴짓의 세상]이 2017년 3월 27일자로 공식적인 출판사가 되었음을 알립니다.

새롭게 등록한 출판사명은 [딴짓의 세상] 그리고 [frame/page] 입니다.



  



작업자의 프로젝트명과 동일한 출판사 [딴짓의 세상]에서는 기존의 작업을 유지하며 책의 성격에 따라 독립/기성출판을 오가며 작업할 예정입니다.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frame/page]는 영화에서 출발하는 중량감 있는 책을 출간하는 임프린트 입니다.



아직 한 권의 책도 정식 출판하지 않은 곳에서 임프린트(?!)를 말하기에 조금 부끄럽기도 합니다. <녹색 광선>은 2쇄부터 ISBN을 받아 기성출판을 하기로 하면서, 이 책에는 [딴짓의 세상]보다 더 적절한(...) 출판사명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출판사는 소설을 출간한다거나, 인문서를 출간하는 등 분야로 정의되는 곳이 아니라, 영화에서 영향을 받거나 혹은 영화에 영향을 준 (다양한 분야의) 책의 모임이 될 것이라 상상했습니다. [frame/page]는 그런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며 <녹색 광선> 2쇄를 첫 책으로 더 많은 독자와 만나려고 합니다.




+ 여전히 [딴짓의 세상]은 1인 디자인/출판 스튜디오이고 출간되는 책의 일부가 기성출판으로 발간될 뿐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진행하는 주체는 동일합니다. 


진지하지만 가볍게, 늘 하던 대로 즐거운 작업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딴짓 프로젝트  (0) 2011.06.10
끊임없는 딴짓  (0) 2011.06.09
인사  (14) 2011.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