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책방 샵메이커즈 @shop_makers 에서 <헵타메론: 열 번째 이야기> 북토크를 진행합니다. 

행사를 기념해 책과 굿즈를 한데 모은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니 부산에 계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book talk. 영화의 호수에서 건져 올린 책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헵타메론: 열 번째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어쩌면 이 책은 영화에 대한 일방적이며 주관적인 사랑의 과잉 결과물일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헵타메론: 열 번째 이야기>를 만들었던 시간은 마음으로 '침입'한 영화와 여름 한 철을 보내는 나름의 방법이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짧은 클립을 함께 보고, 영화를 매개로 소설 <헵타메론>을 만나 책을 발간하게 된 과정과 시행착오를 이야기합니다. (토크 중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헵타메론: 열 번째 이야기>의 줄거리가 언급됩니다.)


일시: 2019년 1월 12일(토) 오후 4시

장소: 샵 메이커즈

참가비: 5천원(1 free drink)

신청방법

아래 계좌로 참가비 입금 후 이름/인원/연락처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확인답장을 드립니다.

계좌: 우리은행 1002-948-838082 구나연

문자: 010-4550-0699






딴짓의 세상 + frame/page 팝업스토어

"I can show you around."



<헵타메론: 열 번째 이야기> 책과 굿즈를 포함해 '딴짓의 세상'과 'frame/page'의 작업을 한데 모아 소개하고, 판매합니다.


<헵타메론: 열 번째 이야기> 책과 굿즈(페브릭 포스터, A3 포스터, 아크릴 뱃지, 영원우표), <구니스와 함께한 3주> 책과 뱃지, <녹색 광선> 책과 노트, <포켓 메릴>과 '메릴 스트립 필모 체크 엽서', 부산국제영화제x샵메이커즈x딴짓의세상 굿즈(뱃지, 마스킹테이프), 개봉작 굿즈: <핫 썸머 나이츠>, <집의 시간들>, <파이널 포트레이트>, <하나 그리고 둘> 등 (극소량)


일시: 2018년 1월 8일(화) ~ 13일(일)

장소: 샵 메이커즈

* 오프라인 서점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온라인 판매, 예약이 불가합니다




행사 내용관련 문의: 딴짓의 세상, 신청/참가 관련 문의: 샵메이커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