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소식을 전합니다.

<ICELAND TRAVEL>은 3권이 만들어졌습니다. 드디어 완결! 우와!!!

개인사정으로 학교에 매여있는지라, 서점에 입고되는 시점은 5월 둘째주 이후일 것 같습니다. 추후에 글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5월 19일 오후 6시 홍대 스몰톡프로젝트에서 <어슬렁의 여행드로잉>의 이미영님, <록셔리>의 현영석님과 함께 각자의 첫 자가출판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경험들을 나누는 자리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스몰톡에 1권을 입고했던 작년 9월 초에 자가출판한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언젠가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하셨는데 이번에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노하우나 연륜이 있는 것도 아닌데 무슨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부끄러웠지만,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경험을 이야기하는 스몰톡의 방향에 공감했고(저도 맨땅에 해딩한지라...) 다른 분들과 함께 한다는 점에서 그 분들의 야이기를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철든 후에 시작하는 예술, 오픈소스 작업을 하시는 어슬렁님이나, 너무 위트있고 즐겁게 봤던 현영석님의 작업과정에서의 이야기가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음... 이런 자리는 처음인데 좀 더러더러덜덜덜 잘 준비해야 겠네요ㅎㅎ


참가비는 1만원, 25석 한정입니다.

예약등록은 http://www.small-talk-project.com/ticket/ 에서 '스몰톡(세미나) 참가신청'에서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