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자가출판 프로젝트'의 새 소식입니다.

7월 5일부터 8월 19일까지 홍대 상상마당 갤러리에서 열리는 "ABOUT BOOKS:독립출판 마켓"에 <ICELAND TRAVEL>도 참여합니다. 200종이 넘는 독립출판물이 한데 모이는 마켓이라 책을 만드신 분들과 그들의 작업물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딴짓의 세상'에서는 <ICELAND TRAVEL> 1,2,3권 그리고 포스터가 판매됩니다. (엽서는 텀블벅 후원자분들께 드리고 조금 남은 수량을 서점에 입고하면서 수량이 다 떨어졌습니다.) 1권과 3권은 수량이 남아있지만 2권 수량이 많지 않은지라 이 전시가 끝날 8월 말이면 2권은 sold out되지 않을까 싶네요.


자가출판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ABOUT BOOK와 UNLIMITED EDITION에 참여해보고 싶었습니다. (UNLIMITED EDITION은 가을 혹은 그 이후로 미뤄져서 <ICELAND TRAVEL>로 참여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자가출판 작업을 해도 실제로 소비자나 다른 생산자와 만날 일이 거의 없거든요. 실제로 만나게 되었을 때 생겨나는 열기 같은 것들이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웹진을 보다가 '어바웃북스에서 고른 주목할 만한 10선'에 <ICELAND TRAVEL>이 포함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정기 간행물로는 유일하네요 : ) http://www.sangsangmadang.com/webzine/pushView.asp?seq=4466


사실 저도, 어떤 형태로 디스플레이 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까지는 알지 못해 전시가 어떻게 이루어질까 궁금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전시에 들려주시구요. 재미있다 싶으면 근처의 다른 독립출판 위탁 서점도 방문해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